kt cloud 홈페이지에서 가입한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시도 시 "아이디 찾기" 기능을 통하여 가입자 분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통하여 인증번호 발송 및 입력을 통하여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.
kt cloud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방법으로 kt cloud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kt cloud 회원정보에 등록한 아이디(이메일) 인증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.
콘솔 > 로그인 > 비밀번호 찾기
등록 한 아이디(이메일) 로 패스워드 재설정 메일이 발송 됩니다.
해당 방법으로 변경 불가 시, 아래 구비서류를 고객센터 이메일로 발송 후 연락 주시면 초기화가 가능 합니다.
- 개인, 개인사업자 : (본인) ① 명의자 신분증 ② 사업자등록증 ③ 통합신청서 / (대리인) ① 명의자 인감증명서 ② 대리인 신분증 ③ 위임장 ④ 사업자등록증 ⑤ 통합신청서
- 법인사업자: (본인) ① 대표자 신분증 ② 사업자등록증 ③ 통합신청서 / (대리인) ① 법인 인감증명서 ② 대리인 신분증 ③ 위임장 ④ 사업자등록증 ⑤ 통합신청서
※ 신청자 신분증 사본 처리 시, 주민번호 뒷자리 7개 마스킹 처리 필수
E-MAIL : ktcloud-voc@kt.com
고객센터 : 080-2580-005
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로그인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,
잘못된 아이디 비밀번호 또는 부정방지문자를 입력하였다고 하는 경우 kt cloud 계정 로그인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
kt clou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성공한 것을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kt clou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성공한 경우에도 로그인에 실패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E-MAIL : ktcloud-voc@kt.com
고객센터 : 080-2580-005